뭐 하락장을 겪어보길 했나 며칠 새 폭락 폭등 하닉 같은 것만 타면 수십만원이 왔다 갔다 하는데 강원랜드가 다 뭐야 이게 온라인 강원랜드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닉이 내 월급보다 비쌈
- 22:23
- 조회 13
- 잡담
-
- 슼 놀러갔다가 길잃은 주방덬 발견해서 내가 또 주방 들어왔나 고민했잖아
- 22:23
- 조회 22
- 잡담
-
- 이틀전 하닉레버 하차 후 나의 근황 https://theqoo.net/square/4257466451 무명의 더쿠 | 22:21 | 조회 수 388 포모와서 국장 버리고 미장 가려고 RAM SNXX MUU 셋중에 진입하기 좋은거 추천해주라ㅠ
- 22:23
- 조회 76
- 잡담
-
- 나........ 한번에 삼천 넣은 거 처음이야
- 22:22
- 조회 83
- 잡담
-
- 깊생 끝에 미장 개별주 말고 나스닥
- 22:22
- 조회 21
- 잡담
-
- 야잌ㅋㅋ 슼에 길잃은 주방덬 누구냐 글 찾아와라!
- 22:22
- 조회 55
- 잡담
-
- ㅇㅈㅅ 요즘 돈덬질빼고는 덬질 거의 안했는데 힐링하려고 최애 직캠 보고 왔다 ㅠㅋㅋㅋ
- 22:22
- 조회 26
- 잡담
-
- 하루에 40만원이 왔다갔다 하는데
- 22:22
- 조회 152
- 잡담
-
- 국장 내계좌는 좀 익피긴해 ㅡㅡ 구글이랑 엔비땜에
- 22:22
- 조회 20
- 잡담
-
- 원래 한해에 10%만 올라도 축배드는게 주식일텐데
- 22:22
- 조회 76
- 잡담
-
- 내가 블록체인 하다가 나왔는데
- 22:21
- 조회 60
- 잡담
-
- 난 만약에 1억 있어도 예금에 1억 넣는 타입임
- 22:21
- 조회 153
- 잡담
-
- 국장 샌디는 못사고 달러도 없고 샌레로 베팅해봤어 소액..
- 22:21
- 조회 62
- 잡담
-
- 솔직히 겸손해질 기회는 여태까지도 많았는데
- 22:21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진짜 뭔 1~2%만 빠져도 횡보네, 하락장이네 이러는 사람들은
- 22:21
- 조회 124
- 잡담
-
- 코인은 탈중앙화가 근본가치였는데 호재로 클래리티 법안(?)만 바라보고있는..
- 22:20
- 조회 43
- 잡담
-
- 어떤 상태든지 포모오는 장이라 웬만하면 이해하는데
- 22:20
- 조회 69
- 잡담
-
- 꺼드럭거리는 사람들 너무많아져서 얼른 박스피 왔음 좋겠음 장도 ㅈㄴ비정상적이고
- 22:20
- 조회 75
- 잡담
-
- 공탐지수 익피 직전인데?
- 22:20
- 조회 348
- 잡담
-
- 이게 다 월급으로 미래를 보장받을수없는시대라그럼
- 22:19
- 조회 1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