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 17에 5개 있었고 2주 더 사서 평단 23에 7주 됨36에 판다고하면기존 주수일때 36x5-17x5= 수익 952주 추가했을때 36x7-23x7= 수익 91이렇게 계산하는게 맞아?이렇게 조금씩 살바엔 낮은 평단 지키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