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돈 많아서 몇 억 환전해서 가는 사람 말고 걍 일반적으로 돈 벌어서 투자하는 사람들은 앞으로 환율은 더 오를거고 22퍼 세금 내는거 생각하면 한마디로 약 25퍼에서 30퍼는 돈 더 내고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말이 그렇지 난이도 더 어려워 국장이 잘 되야 하는데
이렇게 변동성이 커지면 고점도 낮아지고 저점도 낮아져 어쩔수가 없어 ㄹㅇ
말이 그렇지 난이도 더 어려워 국장이 잘 되야 하는데
이렇게 변동성이 커지면 고점도 낮아지고 저점도 낮아져 어쩔수가 없어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