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원래 올라갈 수 있는 주식도 못 올라가게 병신 정책 펴는데 욕이 안 나옴? 국장에 투자하라 ㅇㅈㄹ하더니 장세를 이따위로 만들어놓으면 국장에 누가 투자하냐 이번 불장 끝나면 국장 오래 하던 사람들도 안 남을 거다
잡담 자기 주식 안 올라서 레버 탓하고 정부 욕한다 ㅇㅈㄹ
27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럼 원래 올라갈 수 있는 주식도 못 올라가게 병신 정책 펴는데 욕이 안 나옴? 국장에 투자하라 ㅇㅈㄹ하더니 장세를 이따위로 만들어놓으면 국장에 누가 투자하냐 이번 불장 끝나면 국장 오래 하던 사람들도 안 남을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