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력도 그렇고 아무래도 탑이니까 ai전쟁에서 무조건 사는 기업이다 싶었거든 근데 생각보다 기술력 너무 빨리 따라 잡히고 그로 인해 인재 유출 너무 심한듯…꺾였다 다시 회복 할까 어찌되려나 ;
잡담 원래 구글은 무조건 살아남는다였는데 이젠 모르겠어
25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본력도 그렇고 아무래도 탑이니까 ai전쟁에서 무조건 사는 기업이다 싶었거든 근데 생각보다 기술력 너무 빨리 따라 잡히고 그로 인해 인재 유출 너무 심한듯…꺾였다 다시 회복 할까 어찌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