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궁금해져서 질문ㅇㅇ
물론 개인이 동의 하고 말고의 문제는 아닌데
의견이 궁금해서 ㅋㅋ
현재는 레버리지 매수는 기본 예탁금 1천 이상+교육 받으면 가능한데
만약 5천~1억 이상 있어야 가능하다면?
'아 어쩔수 없지. 끄덕끄덕' 할 것 같아?
아니면 '1천도 많은데 그냥 냅둬' 할 것 같아?
갑자기 궁금해져서 질문ㅇㅇ
물론 개인이 동의 하고 말고의 문제는 아닌데
의견이 궁금해서 ㅋㅋ
현재는 레버리지 매수는 기본 예탁금 1천 이상+교육 받으면 가능한데
만약 5천~1억 이상 있어야 가능하다면?
'아 어쩔수 없지. 끄덕끄덕' 할 것 같아?
아니면 '1천도 많은데 그냥 냅둬' 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