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인상은 내가 봤을때 그냥 조치지
영향은 못미칠거같거든
오늘 엔화상황 보니까 더더욱 ㅠ
방법이 있나? 진짜 몰라서 물어봄 ㅠㅜ
내가볼땐 미국 금리 2~3차례 인상 가능성 언급된데다가
반도체 호황인 상황이면 그냥 더 올라갈일밖에 안남은거같아서..
금리 인상은 내가 봤을때 그냥 조치지
영향은 못미칠거같거든
오늘 엔화상황 보니까 더더욱 ㅠ
방법이 있나? 진짜 몰라서 물어봄 ㅠㅜ
내가볼땐 미국 금리 2~3차례 인상 가능성 언급된데다가
반도체 호황인 상황이면 그냥 더 올라갈일밖에 안남은거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