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주담임 ㅜㅜ
보도자료도 많이내고 NDR도 돌고 온갖 난리를 쳐도 맨날 퍼렁색임 ㅋㅋㅋㅋㅋ
AI 반도체가 아니라 그런가, 테마를 못타서 그런가
영업적자 한번 안나고 잘 운영중인데 삼하올라가면 빠지고, 삼하빠지면 같이 빠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주들도 전화많이 오는데 더 뭐라고 해야할지 몰겠다
7월1일부터 코스닥 시총200억 미만 상폐요건 시작인데,
우리회사는 아직은 뭐 안전하지만.. 오늘기준봐도 코스피 코스닥 합치면 430개사야
암울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