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그냥 이제 회생이 불가능한 수준이라고 생각하고
조선 전력 실적 수주 아무리 대박 쳐도
내려가기만 함 ㅋㅋㅋㅋㅋㅋ
전력은 고점이라도 찍고 내려왔지
조선은 무슨 죄가 있어서.. 역대급 수주!! 역대급!! 하는데 내려가기만 함
삼하가 횡보하면 조선 방산 원전 뭐 이쪽으로 순환매라도 한바퀴씩 돌고 가야되는데
삼하 올라가면 삼하 올라가서 내려가. 삼하 내려가면 내려가는대로 더 박살나..
이런말 하면 삼하만 하면 되지 무슨 문제임 하는 사람들 있어서 더 환장스럽고
환장스러운데 국장 꼬라지가 그게 정답이라 더 환장인 상태인 것이야..
삼하 있는데도 장 꼬라지 보면 한숨만 나온다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