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마나 역대급 매출이니 초과세수도 더 커질거고 성과급도 본격적으로 풀릴텐데 전국민 평균보다 돈이 많아지는 국민들이 엄청나게 늘거같아 금리 인상 이슈도 있고 솔직히 올해 4분기가 너무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