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국장 시작할때 코스닥이 뭔지 몰라서 https://theqoo.net/stock/4257002481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44 대충 두 종류인거 같아서 코스피 200사고 코스피 100을 삼비중 똑같이 들고있는데 ㅈㄴ멍청해서 다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