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말이냐면...... 처음에 엔비디아 오를때 비트코인 채굴때문에 오른다고해서 그럼 비트코인붐 끝나면 내리겠네???? 생각했는데 개뿔 몇년을 오르기만함... 그리고 한참있다 찾아보면 또 오르고있었음.... 전청조가 말하고나서도 계속올랐음... 그니까 유행템이 아니라 스테디가 되버림 뭐 반박하는 덬들말도 다맞음 확실한거 하나는 미래는 알수없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