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돈 잃고 국장 다신 안 한다 소리하고 떠나는 사람 개많을듯 지금 하락이면 무조건 주워 그럼 돈 복사 돼 이걸 학습한 상태인데 그때 사람들이 얼마나 잃을지
잡담 근데 솔직히 이미.. 반도체 끝나고 삼하 하락할때쯤이면
67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돈 잃고 국장 다신 안 한다 소리하고 떠나는 사람 개많을듯 지금 하락이면 무조건 주워 그럼 돈 복사 돼 이걸 학습한 상태인데 그때 사람들이 얼마나 잃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