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레버 미수신용 막고... 이게 지금으로서는 최선의 대책 아닌가 싶음 ㅠㅠㅠ 후회한다느니 개쌉헛소리나 처해대지 말고 대책을 내놓으라고...
잡담 근데 진짜 이미 만든 레버 없앨 수는 없으니까 차라리 다른 섹터 종목도 만들어줘라
12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레버 미수신용 막고... 이게 지금으로서는 최선의 대책 아닌가 싶음 ㅠㅠㅠ 후회한다느니 개쌉헛소리나 처해대지 말고 대책을 내놓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