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그냥 단타만 치는 게 속편하려나 https://theqoo.net/stock/425697618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09 진짜 쥐꼬리만큼 먹고 익절해서 다시 들어가면 제로부터 시작인데 평단가 낮으면 여유롭게 길게 봐도 되겠지만 나 같은 경우엔 그냥 단타만 한다고 마음먹는 게 속편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