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목표하던 수익이 있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6973243 무명의 더쿠 | 15:51 | 조회 수 80 내려서 어느정도 정리하기로 마음먹음. 하닉 삼성 가지고 있고 잘 가서 좋긴한데 너무 비정상적인 장이라서 무서워. 스윙친다고 생각하고 먹어야할것같아. 장투는 접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