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것저것 오늘자 수급📢📢📢
279 7
2026.06.25 15:47
279 7



oWCJVp

pQcrWf

qSqlrw

pBVCjs

rbSGYq

kNaGxx

YtTQKM

ROnWXW

SCjNUz

elLtqA

XKnnQq

qxeamH

xLOidf

RrmPHJ

zrcgUP

RUjoft

SGzELR

nljWBO

qDMmpP

sxvubQ

bDTcdF

NxgaTk

Mzfrks

ZWnUXC

XpNpkB

hwWKXI

iNgnWY

hZyKYv

DRGGDH

bayVPL

BiLICh

aWphde

UbLXxm

WsJQYd

ENeLYB

lXQcDh

nymYce

qnzYmw

LDhBiZ

VgrBmB

nQvlHe

hhPUmv

vCQZJN

geCRXm

grknRg

OVXPUM

jQLaqK

MhqyIm

ngwOPx

eVRUVg

pjtIgK

fyvUSv

bnjQzu

wkQfoB

zQwanm

INoBIR

cLJbQD

kaVFLS

ecovKQ

qGOhxo

dKGODK

yWZxqZ

cHWsit

SDFdFM

KyzRyj

gOAlkP

Vqlqsc

BWbOvw

zEZMOL

VrHxzV

dopSeC

NkkZgA

RlaAFH

hZQurU

ntZmKe

bjEbDt

dXdUVD




성투하자 덬들아😘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7 06.24 23,4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5,6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58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5101 잡담 삼점 하닉 고점에 산덬있니 17:11 11
825100 잡담 환율 우리만 문제인줄 알았는데 일본도 심각하구나 17:11 23
825099 잡담 구글 내가 자동모으기 시작한 후로 계속 하락해서 지금 마12퍼ㅋㅋㅋㅋ 17:11 13
825098 잡담 스엑이 하루에 1퍼씩 올라주면 좋겠다 17:11 6
825097 잡담 국장 잘몰라서 그런데 어제 미장 국장따라가는거라고 그램ㅅ다가 17:11 26
825096 잡담 근데 엔비가 지금 횡보해줘서 다행임 1 17:11 39
825095 잡담 단타칠 때 예수금 남겨두는 편이야? 5 17:10 65
825094 잡담 아까 삼프로보니까 증권사 vvip들이랬나 그 사람들은 지금 하닉팔고 삼전 간다더라 4 17:10 146
825093 잡담 이란이 당분간 원유 ㅈㄴ 풀거라 인플레가 둔화될거라는 분석도 있더라 7 17:10 97
825092 잡담 얘네는 잊고살면 언젠가는 회복하겠지???? 4 17:10 158
825091 잡담 국장 바이오 저런 기사가 주가 올리겠다는 시그널인데 3 17:10 84
825090 잡담 엔비가 저만큼 횡보하니까 레버가 있어도 인기가 없는거 같아 3 17:09 64
825089 잡담 로켓랩 지금 들어가기 괜찮나? 5 17:09 49
825088 잡담 하닉때문에 나스닥 슨피 etf도 안 오르는걸까? 12 17:09 133
825087 잡담 하닉 300넘어도 추매할거야? 3 17:09 147
825086 잡담 현금 가지고 있는거 좀 달러로 바꿔둘까 1 17:09 42
825085 잡담 미장 마소맘들아 어쩌고 있어? 2 17:09 29
825084 잡담 내일 삼하빼고 다 정리해야지 2 17:08 195
825083 잡담 주식에 빼박이 있음?ㅋㅋㅋㅋ 1 17:08 75
825082 잡담 나도 국장 좀 정리하고싶은데 1 17:08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