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장이 너무 작아서 회전하는 돈이 너무 한정적임
그리고 외국인 놀이터임
이건 안변함
이거 안바뀌면 시장자체가 바뀔수없는데
삼하로 쏠리면서 더 심해지는 느낌
뭐 삼하로 많이 번 덬들은 어쩌라고 싶겠지만 그 덬들은 축하하고...
엥간하면 미장을 하던가 국장하고싶음 걍 삼하만 하셈 ㅋㅋㅋ
답없음
그리고 외국인 놀이터임
이건 안변함
이거 안바뀌면 시장자체가 바뀔수없는데
삼하로 쏠리면서 더 심해지는 느낌
뭐 삼하로 많이 번 덬들은 어쩌라고 싶겠지만 그 덬들은 축하하고...
엥간하면 미장을 하던가 국장하고싶음 걍 삼하만 하셈 ㅋㅋㅋ
답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