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벼락부자팔자아니라서 나는 소소하게 버는 중인데
뭔일나도 이상하지 않은 기괴함인데
자연스럽게든 뭐든 수급좀 분산되길 바람 ㅜㅜ
주식은 도박이 아니라고 공익광고라도 하라....
뭔일나도 이상하지 않은 기괴함인데
자연스럽게든 뭐든 수급좀 분산되길 바람 ㅜㅜ
주식은 도박이 아니라고 공익광고라도 하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0 | 00:05 | 12,6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3,33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6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86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5501 | 잡담 | 위자료 지급 기준 아직 안나왔나 | 19:14 | 16 |
| 825500 | 잡담 | 근데 진짜로 지수추종 반이상 사기 본부덬?? 나 이 덬 없었으면 개잡주한테 개같이 물리고 | 19:13 | 26 |
| 825499 | 잡담 | lg이노텍도 lg떼고 sk붙이자 1 | 19:13 | 11 |
| 825498 | 잡담 | skt 물탔다 제발 상쳐라 | 19:13 | 20 |
| 825497 | 잡담 | 요즘 미장어때? 5 | 19:13 | 55 |
| 825496 | 잡담 | 하닉 300 보고싶다 | 19:13 | 18 |
| 825495 | 잡담 | sk가격오르면 위자료 생각밖에 안난다구ㅋㅋㅋ 1 | 19:12 | 52 |
| 825494 | 잡담 | 껄껄이지만 내가 주식 1월 말에 처음 시작했는데 | 19:12 | 35 |
| 825493 | 잡담 | 환율이.. 환율이 너무 빡쳐요.. | 19:12 | 27 |
| 825492 | 잡담 | 하닉 무조건 1억 가는이유 4 | 19:12 | 217 |
| 825491 | 잡담 | 오늘은 인버스로 치맥값 벌었다 | 19:12 | 60 |
| 825490 | 잡담 | SK 한참 물려있다가 평단와서 팔았었는데 | 19:11 | 64 |
| 825489 | 잡담 | 하닉 절반만 내렸어 | 19:11 | 60 |
| 825488 | 잡담 | SKC도 살려주세여.... | 19:10 | 25 |
| 825487 | 잡담 | 주식으로 수익 실현해도 체감 안되는게 6 | 19:10 | 211 |
| 825486 | 잡담 | 헛 sk본주 주주들아 얘 상칠건가봐ㅠ 4 | 19:09 | 344 |
| 825485 | 잡담 | SK 주식검색했더니 | 19:09 | 178 |
| 825484 | 잡담 | 미장 오늘 뭐 발표 많이한다고하지않았나 2 | 19:09 | 124 |
| 825483 | 잡담 | 슼텔 오르는 거 하닉 묻어서 그런듯 1 | 19:09 | 126 |
| 825482 | 잡담 | 미장 구글 장투러 있니 2 | 19:08 | 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