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전 5.8층인데(이것도 이미 물 탄 거 ㅜㅜ) 조만간 다시 상승한다면 물타서라도 평단을 낮추고 싶은데 갑갑하다잉.... 물탈 것 같음 진작 타던가 ㅋㅋㅋㅋ
잡담 전력은 언제 모멘텀이 올까...
13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핵전 5.8층인데(이것도 이미 물 탄 거 ㅜㅜ) 조만간 다시 상승한다면 물타서라도 평단을 낮추고 싶은데 갑갑하다잉.... 물탈 것 같음 진작 타던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