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에 대한 믿음은 있는데 평단 35라 몇주만 남겨놓고 일단 팔았어 ㅠㅠ (37층에서 힘들게 내려온 거임) 더도 안 바라고 32 오면 사고 묻어둘 거야 ㅠ 기회 한번만
잡담 삼전 32~33 다시 오겠지..?
39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전에 대한 믿음은 있는데 평단 35라 몇주만 남겨놓고 일단 팔았어 ㅠㅠ (37층에서 힘들게 내려온 거임) 더도 안 바라고 32 오면 사고 묻어둘 거야 ㅠ 기회 한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