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층은 예수금 없어서 그 삼하조차 못사는 사람들 수두룩빽빽인데 주식시장 뿐만 아니라 의식주중 하나인 주거분야에서도 양극화 진행중이라 더 심각하게 느껴져
그리고 박탈감-무기력으로 이어지는것도 문제지만 주식붐오면서 뭣모르고 도박하다 망한 사람들이나 사회부적응자들이 그 극단을 못 견디고 혹시라도 분노성 범죄 일으키고다닐까봐 그것도 좀 걱정됨
청년층은 예수금 없어서 그 삼하조차 못사는 사람들 수두룩빽빽인데 주식시장 뿐만 아니라 의식주중 하나인 주거분야에서도 양극화 진행중이라 더 심각하게 느껴져
그리고 박탈감-무기력으로 이어지는것도 문제지만 주식붐오면서 뭣모르고 도박하다 망한 사람들이나 사회부적응자들이 그 극단을 못 견디고 혹시라도 분노성 범죄 일으키고다닐까봐 그것도 좀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