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쿠 주식방은 덜하지만 장 이상하다고 여기고 불안해하는 덬들이
삼하 없고 다른 것만 산 사람들이라고 몰아가기도 하는거 같은데
이렇게 둘다 산 사람들이 더 체감됨....
심지어 나는 반도체 비율이 70%가 넘어서 수익은 높음
그거랑은 별개로 요즘 장 너무 심한거같음ㅠㅠ 난 진짜 급등주같은거 전혀 안함
되게 안정적으로 우상향타고 있던 것도 지금 저지랄났어 다 ㅠㅠ

더쿠 주식방은 덜하지만 장 이상하다고 여기고 불안해하는 덬들이
삼하 없고 다른 것만 산 사람들이라고 몰아가기도 하는거 같은데
이렇게 둘다 산 사람들이 더 체감됨....
심지어 나는 반도체 비율이 70%가 넘어서 수익은 높음
그거랑은 별개로 요즘 장 너무 심한거같음ㅠㅠ 난 진짜 급등주같은거 전혀 안함
되게 안정적으로 우상향타고 있던 것도 지금 저지랄났어 다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