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터 우량주 언급하는 사람들은 코스닥만 내려가는 게 아니란 걸 말하는거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97
코스닥 내려간 건 너무나 당연해서 핑계를 가져올 여지조차 없고...
코스피가 삼하에만 의존하고 나머지 섹터는 실적이든 호재든 미래 전망이든 상관 없이 지수가 올라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려가고 있는 거 말하는 건데
계속 실적이 삼하보다 별로잖아 그래도 1년 전에 비해선 올랐잖아 이러네 코스피 지수를 대형주들조차 못 따라가는 상황을 얘기하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