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믿고 나는 자사주를 팔지 않았음
주수도 겁내 많음 창립멤버라
23년도 말인가 하락빔 쳐맞고
그뒤로 하염없이 내림
예전에 한번 인증한 적 있는데 암튼 오천만원 삭제됨
나는 우리 회사 기술에 대한 믿음이 있었음
시발 근데 웃긴건 지금도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초만 해도 그래도 깔짝깔짝 움직였는데
요즘에는 호재가 떠도 진짜 흐르기만 함 ㅠㅠㅠㅠㅠ
코스닥 살려줘 진짜
~고 믿고 나는 자사주를 팔지 않았음
주수도 겁내 많음 창립멤버라
23년도 말인가 하락빔 쳐맞고
그뒤로 하염없이 내림
예전에 한번 인증한 적 있는데 암튼 오천만원 삭제됨
나는 우리 회사 기술에 대한 믿음이 있었음
시발 근데 웃긴건 지금도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초만 해도 그래도 깔짝깔짝 움직였는데
요즘에는 호재가 떠도 진짜 흐르기만 함 ㅠㅠㅠㅠㅠ
코스닥 살려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