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주식 시작하는데
나는 분석도 잘 못해서 사실 덕들이 정보주는거에 감사하고있어
단타는 말할것도없이 꽝손일꺼고...
그래서 아주 오래 오래 가지고있을 장기주식으로
하나씩 모가가는 주식으로
현대는 어떤지 묻고싶어서..
혹시 좋은종목 있을까?
결정은 내가하는거니까 거침없이 알려주면 감사해
답준 덕들 미리 고마워~^^
나는 분석도 잘 못해서 사실 덕들이 정보주는거에 감사하고있어
단타는 말할것도없이 꽝손일꺼고...
그래서 아주 오래 오래 가지고있을 장기주식으로
하나씩 모가가는 주식으로
현대는 어떤지 묻고싶어서..
혹시 좋은종목 있을까?
결정은 내가하는거니까 거침없이 알려주면 감사해
답준 덕들 미리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