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도 일본도 대만도 다 반도체 쏠림에 빚투까지 심한거 맞는데 우리나라가 그중 최고로 심한것도 맞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95
TSLL 이 맨날 거래량 상위에 있던 게 우리나라 사람들이잖아
레버를 원래도 좋아하고 즐겨하는데 평균 주식 보유일수 9일에 불과하고
근데 전세계 반도체 대장주 두개가 우리나라에 있는데다
그동안 주식 저평가가 심했어서 걍 이래저래 최고치로 불이 붙어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