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건 진짜 안냈었어야 한다고 보는데
(우리나라 특성상...ㅈㄴ 도박판될가능성이 있어서..
금감원장도 후회한다 경고한다 하는데
벌어진일이면 이제 어케 주워담을수있어?
빚투자 아예 막는거 말고 다른 방법이 있을까
궁금함..
엊그제 주방이 차라리 다른 레버리지도 많이 내서
레버리지를 희석시키는거 까지 이야기한것도 봄 ㅠ
나도 이건 진짜 안냈었어야 한다고 보는데
(우리나라 특성상...ㅈㄴ 도박판될가능성이 있어서..
금감원장도 후회한다 경고한다 하는데
벌어진일이면 이제 어케 주워담을수있어?
빚투자 아예 막는거 말고 다른 방법이 있을까
궁금함..
엊그제 주방이 차라리 다른 레버리지도 많이 내서
레버리지를 희석시키는거 까지 이야기한것도 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