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너무 오른다 그러지만
26년 제일 돈 잘버는회사가 삼성하닉마이크론이 될텐데
실적만 보면 사실 더 올라야는데 아직도 시장에 의구심이 많은듯
이번 마이크론 실적이나 장기 계약으로 그게 아니구나 하는순간 어디까지 갈지 모를?
자율주행,로봇,피지컬AI는 아직 오지도 않음
삼하 너무 오른다 그러지만
26년 제일 돈 잘버는회사가 삼성하닉마이크론이 될텐데
실적만 보면 사실 더 올라야는데 아직도 시장에 의구심이 많은듯
이번 마이크론 실적이나 장기 계약으로 그게 아니구나 하는순간 어디까지 갈지 모를?
자율주행,로봇,피지컬AI는 아직 오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