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국수만 맛보겠다고 단타치러 들어갔다가
사자마자 떨어져서 마천 찍는거 보고 멘탈 다 털렸는데
어찌저찌 탈출하고 어제 막판에 하닉 담으면서
내가 미친짓 하는건 아닐까 했는데 사놓고 깊생타임했는데
크롱이의 은혜로 오늘 플천 찍고 기분 날아감ㅋㅋㅋ
주식 시작한 뒤로 일희일비 인간됨ㅋㅋㅋ
스퀘어 국수만 맛보겠다고 단타치러 들어갔다가
사자마자 떨어져서 마천 찍는거 보고 멘탈 다 털렸는데
어찌저찌 탈출하고 어제 막판에 하닉 담으면서
내가 미친짓 하는건 아닐까 했는데 사놓고 깊생타임했는데
크롱이의 은혜로 오늘 플천 찍고 기분 날아감ㅋㅋㅋ
주식 시작한 뒤로 일희일비 인간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