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비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질문하는거니까 혹여나 오해말아줘!ㅠㅠ
물론 나도 코스닥이랑 이런거저런거 물린거 많아서 짜증나긴하는데ㅠ
주식방송보면 전세계가 다 반도체AI위주로만 오르는추세라고 하더라고 ㅠ
일본도 대만도 미국도........
국장망해서 접고 미장간다고하는 덬들은 미장가서 다른거사는거야??
변동성을 말하는건가..??
국장밖에 안해봐서 몰라..!! ETF사는건가..??
시비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질문하는거니까 혹여나 오해말아줘!ㅠㅠ
물론 나도 코스닥이랑 이런거저런거 물린거 많아서 짜증나긴하는데ㅠ
주식방송보면 전세계가 다 반도체AI위주로만 오르는추세라고 하더라고 ㅠ
일본도 대만도 미국도........
국장망해서 접고 미장간다고하는 덬들은 미장가서 다른거사는거야??
변동성을 말하는건가..??
국장밖에 안해봐서 몰라..!! ETF사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