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투자로 돈 잃을 위험 있는거 알고있음) (지금이 이상한 장이라는거 알고있음) (손실 위험 없는건 예적금이 최고라는거 알고있음) (삼전하닉 아니면 잘 해당 없는 얘기인거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