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반도체ETF만 남기고 다 손절했어 계좌 오르고있는데도 허탈하기만함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3
이런 종목을 들고도 손절하는게 맞나 계속 고민했는데..
마이크론 실발을 보는순간
아, 이건 계속 되겠구나.. 수급 다 뺐겨서 오르다가도 분명 더 빠지겠지 싶더라고..
그래서 다 손절함
이제 계좌에 지수랑 반도체ETF밖에 없어
근데 진짜 너무 허탈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그냥 장이 변동성이 심하니 나도 단순하게 시장만 볼수있는 선택을 하자싶어서 실행했어
반토막난것도 손절해보고, 더 큰 금액도 손절해보고, 하다못해 계좌가 반토막 났을때도 그냥 비싼 수업료냈네 했었는데 오늘은 그냥 속상하기만함
진짜 너무 속상한데 내가 왜 이렇게 속상한지도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