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도 있고 실적도 좋은 주식들이 못가는게 문제임 https://theqoo.net/stock/425689577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6 삼닉 말고는 재료가 좋아도 못가고 하락하니까국장 자체가 걍 도박판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