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오늘 하닉 팔앗어(6월손익) https://theqoo.net/stock/425689514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03 쏠탑은..24에 들갓다가 걍 25되자마자 팔아버렸던걸로 기억함하닉은 애초에 1주만 있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