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에 한번씩 공구올라오고 산 덬들은 올라가서 좋아하고 못산덬들 아쉽다고 껄껄하고 그랬다고영~ 찐따전기 이러면서 놀던때가 그립다 나는 공구 활발하던 기간이 내가 안샀어도 주식 재밌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