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주린이라고 하면 보통은 우쭈쭈 잘했다 익항옳 이러면서 축하해주고 캡쳐 인증 올리는 사람이 한둘도 아닌데 굳이굳이 그런말 남기는건 무슨 심리야? 댓글 쓰고 등록 누르니 그새 원글 삭제됨 원글러 상처받았나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