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제 진짜 슬슬 국장이 두려워지기 시작해서 빼야하나 고민되긴 하거든
근데 장이 이상한거지 종목 자체만 보면 내 평단은 안정적인편이고, 앞으로도 실적이나 전망이나 세개 다 받쳐주는거 같단 말이지...?
그럼 이걸 계속 가야맞는지 아닌지가 잘 모르겠어
난 이제 진짜 슬슬 국장이 두려워지기 시작해서 빼야하나 고민되긴 하거든
근데 장이 이상한거지 종목 자체만 보면 내 평단은 안정적인편이고, 앞으로도 실적이나 전망이나 세개 다 받쳐주는거 같단 말이지...?
그럼 이걸 계속 가야맞는지 아닌지가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