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나는 잡주들 털어도 1주씩 갖고 있음 https://theqoo.net/stock/425689053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3 1주 빼고 더 팔아이유는 즐찾 잘 안보기도 하고 언젠간 다시 들어갈 주식들이라즐찾해둔건 너무 많아서 ㅋㅋ하닉 이런건 안되구 개잡주들.... 만두만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