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거에 물타느니 삼닉 사는 게 손실 메꾸기 더 좋으니까 그냥 방치하고 반도체 사게 됨.. 그나마 익절 가능한 건 걍 빼서 삼닉 사게 됨.. 이러니까 판이 망가지지ㅠㅠ
잡담 근데 지금 현차나 전력주들 같은 거 물 탈만한 자리는 맞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25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이거에 물타느니 삼닉 사는 게 손실 메꾸기 더 좋으니까 그냥 방치하고 반도체 사게 됨.. 그나마 익절 가능한 건 걍 빼서 삼닉 사게 됨.. 이러니까 판이 망가지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