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코스닥 정리한다고 하니까 최대한 빨리 정리하고 가능성 있는 기업들 국민성장펀드 넣고 삼닉레버는 신용미수 못하게 하는게 최선 아닐까 싶음
잡담 삼닉레버가 이런 상황을 가속화시킨건 맞는데 삼닉레버 아니었어도 코스닥으로 돈 안가고 다 삼닉만 샀을거야
1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는 코스닥 정리한다고 하니까 최대한 빨리 정리하고 가능성 있는 기업들 국민성장펀드 넣고 삼닉레버는 신용미수 못하게 하는게 최선 아닐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