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쭉 들고가는 덬들은 상관 없고
나처럼 사팔사팔은 엔비디아 차트 보면서 상상함
어차피 기업내용도 다르고 근거도 없긴 하지만
400은 확실히 갈 것 같고 장기적으로는 500 600도 봐야하겠지
엔비디아 차트 보면서 드는 생각은 확실히 추세가 꺾이기 전까지는
떨어지면 무조건 추매고 일정 분량은 계속 갖고 간다가 정답인 듯
공포에는 그냥 날릴 돈이라 생각하고 분할로 사고
나처럼 사팔사팔은 엔비디아 차트 보면서 상상함
어차피 기업내용도 다르고 근거도 없긴 하지만
400은 확실히 갈 것 같고 장기적으로는 500 600도 봐야하겠지
엔비디아 차트 보면서 드는 생각은 확실히 추세가 꺾이기 전까지는
떨어지면 무조건 추매고 일정 분량은 계속 갖고 간다가 정답인 듯
공포에는 그냥 날릴 돈이라 생각하고 분할로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