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e 는 걍 지네 성적표같은건데 이게 못나왔다고 해서
Ai가 엊ㅅ어지는 것도 아니고 ~ 하닉 실적이 와장창 깨지는 것도 아니고 ~~ hbm이런거 주문취소되고 막 그렇게 아니니까 걍 장투하는 덬들은
오르든 내리든 걍 당분간 쥐고있음 될듯
팩트는 ai투자확대 hbm공급실적임 저렇게 올랐다가 떨어지는건 걍 늘 있음
Ai가 엊ㅅ어지는 것도 아니고 ~ 하닉 실적이 와장창 깨지는 것도 아니고 ~~ hbm이런거 주문취소되고 막 그렇게 아니니까 걍 장투하는 덬들은
오르든 내리든 걍 당분간 쥐고있음 될듯
팩트는 ai투자확대 hbm공급실적임 저렇게 올랐다가 떨어지는건 걍 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