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290에 매도 걸어논거 팔렸는데 아쉽지 않아 https://theqoo.net/stock/425687346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6 몇주동안 마음졸이던거 탈출해서 머리에서 팔고 바닥에서 줍는거는 진짜 못한다고 깨달았다나중에 다시 진입하든가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