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몇개 없어서
단타로 먹으며 카드값을낼까
아니면 묵혀둿다 한번에 뺄까..
지금처럼 계속 출렁이면 이론상은 단타로 부지런하게 먹으면
시드가적어서 장기로 가져가는거보다 더 먹을 수 있는데
내가 그렇게 부지런한 인간인지에 대해 한번 다시 생각하는중...
어차피 몇개 없어서
단타로 먹으며 카드값을낼까
아니면 묵혀둿다 한번에 뺄까..
지금처럼 계속 출렁이면 이론상은 단타로 부지런하게 먹으면
시드가적어서 장기로 가져가는거보다 더 먹을 수 있는데
내가 그렇게 부지런한 인간인지에 대해 한번 다시 생각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