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떨어지고 나서 샀어도 현재기준 마20~30%더라 ㅋㅋ 어쩔 https://theqoo.net/stock/425681735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8 고점에 샀거나 오를때 샀던 덬들은 진짜 얼마나 참담할까 코스닥 얜 몇년후에나 수급들어오려나 몰겠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