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대체출고 해보려는데 토스로!글 찾다보니까 평단이 달라진다거나 현재가로 재구매 됐다는 덬들도 보여서.. 이건 다른 증권사일까?미래는 선입선출방식으로 옮겨진다는데 나는 전량 옮길거라 평단 유지되겠지?? 평단 바뀌면 큰일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