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게보면 잘나갈거라 생각하고 고르긴 했는데 내가 나를 너무 몰랐나봐
구글 엔비디아 브로드컴 이렇게 모으고있는데 다른쪽은 잘나가고 내가 고른건 못오르고 오히려 떨어지니 지금 뭐하는거지...싶고 이것들이 나중에 올라봐야 얼마나 오르겠냐싶고 한주한주 추가매수하면서도 돈이 묶이는 기분이 든다.... 걍 믿고 모아야하는데....ㅠ
이러다 마이크론 진입이라도 이제서야ㅋㅋㅋㅋ 할까 고민하다가 전고 넘은 시점에서 이런생각을 하는것도 헛웃음나고...
이미 있는 구글엔비브컴 추매는 하지말고 걍 방치할까싶다가도 개별주 스트레스 안받게 걍 다 팔아버릴까싶고 너무 충동적인 결정일까봐 걱정되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
심적으로는 지수만 모을까싶다 다 팔고 나오는 달러로ㅠ 충동적으로 질러버리면 나중에 후회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