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래본적은 처음이라 자랑합미다
어제 많이 빠졌잖아 그래서 약간 절박한 마음에 레버를 싸악 탔다............ 난 레버가 일케많은줄도 주방보고 알앗ㅇ므
그리고 새벽 세시까지 못자다가 기절함 아니 마이크론 왤케 늦게 실적발표하냐 사람잡겠네
아침 여덟시에 눈이 뽞 떠지더라 그리고 핸드폰부터 켬
다행히 전략적(어디가) 수면매매법 성공...
물론 더빠졌으면 한번쯤 더 물 탈수 있는 여유는 남겨두었었어
그리고 중간에 델은 주방에서 다들 델레 탈출한다길래 팔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