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2탄. 좋은 레버와 안좋은 레버
502 14
2026.06.25 13:01
502 14

https://theqoo.net/stock/4256046463

이게 어제 내가쓴 1탄이야

줄먹하고싶은 사람들은 1탄도 보길


2탄 내가 생각하는 좋은 레버와 안좋은레버


우선 나는 좋다고 생각하는 레버 티큐큐큐

fuKOwK

거래량이 매우 많고 역사상 늘 구조를 해준 티큐큐큐

전쟁빔맞고 확 떨어졌을때 추매 해서 5일선 꼭대기에서 내가 계속 판 거 보이지???

얜 저점잡을 생각 하지말고(이건 버핏도 못잡을거라 생각함) 

사고 싶으면 분할매수 언제든 들어가도 좋다고 생각해

그리고 5일선 위로 튀면 전액매도 반복(익절해야 내 돈이니까)


이제 내가 생각하는 안좋은 레버 ibx

dGEYby
거래량도 없고 

나스닥이 양봉 상승 양봉 마감할때도 고점 근처도 못가서 좋지 않다고 생각해

난 하따 먹을 자신이있어서 먹고 나온거지만 나도 어느 순간 이후로 아예 안산거보이지???

초보일수록 거래량 뒤진건 쳐다도 보지말자


그리고 난 줄먹이 옳다 생각해

장투를 할거면 지수를 사모으는게 낫다고 생각함

시장주도주는 늘 바뀌기 때문이고 우리가 늘 대응할 수 없기때문임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33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5,49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58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4698 잡담 나는 국장 올해까지만 보고 내년부턴 미장만 할거야 15:41 1
824697 잡담 하닉 240-50대가 며칠은 더 갈줄 알았어 1 15:40 44
824696 잡담 코스닥 진짜 어쩌지 손절치기엔 금액 너무큰데 지금정권기간동안은 답없어보이는데 15:40 12
824695 잡담 정규장전 아침은 프장이라구 하는거 배웠는데 15:40 15
824694 잡담 국장 현차 지금사는건 그러려나 가격이 50만원이길래 15:40 27
824693 잡담 예전에 미장은 세금 빼가는데 왜 국장 안하냐는 글이 올라오니까 15:40 23
824692 잡담 오늘 빨간불 삼하+동전주 뿐임 2 15:40 33
824691 잡담 지금 주식 유료방 하는 전문가들도 다 난감하대 ㅋㅋ 3 15:40 127
824690 잡담 갖고있는 주식 어 오르네? 싶으면 하닉 좀 떨어질때고 하닉 다시 말아올리면 떡락하고 1 15:40 29
824689 잡담 일괄매도 ㅈㄴ 땡긴다 2 15:40 49
824688 잡담 삼하쏠로 손해본 적 없어서 15:40 41
824687 잡담 ㅇㅈㅅ 이번주에 신비랑 조생종 복숭아 블루베리 메론 농장에서 직판하는거 골고루 질렀는데 내일 퇴근하고 본가가서 먹을 거임ㅋㅋ 1 15:40 14
824686 잡담 전력은 언제 모멘텀이 올까... 15:40 12
824685 잡담 하닉 매도 299 걸었는데 알람와서 놀라서 들어갔더니 2 15:40 130
824684 잡담 레버리지 이거 지금 잠깐 문제일게 아니라 생태계 다 죽여놓는듯 15:40 19
824683 잡담 외놈들 오늘은 선물 엄청 팔았네 15:39 53
824682 잡담 걍 시장을 이기려고 하지마 1 15:39 65
824681 잡담 코스닥이 쉽게 말해 우량 중견기업들 아님? 중소기업 다죽으라는건지 15:39 29
824680 잡담 삼전 소액 익절하고 좀 더 내려가면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5:39 12
824679 잡담 미국 주식 개별주 하고싶은데 원화로 사 달러로 사? 달러로 샀으면 나중에 매도할때도 달러로 들어오는건가? 5 15:39 32